홈플러스와 협력업체 간 SCM 상의 상호 협업 및 정보
교환을 위해 주문정보, 부가정보, 물류업무,
세금계산서 업무 등을
웹 기반 응용 프로그램으로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협력업체 시스템과 연계를 통해 자동으로 전자 문서를
교환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분류 | 서비스 설명 | 주요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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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M 관리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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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에서 수신한 주문서/주문변경서를 조회, 출력 및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납품확인증과 반품통지서를 조회 및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
(단, 특약발주서비스는 별도 부가서비스로 홈플러스와 특약상품 협의된 업체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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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송/수신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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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로 부터 수신한 기업 표준 전자문서인 주문 정보, 부가정보 등을 문서변환을 해서 협력업체에게 시스템연계 방식으로 전송하는 서비스를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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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납 관리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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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와 미납 사유 등록 및 조정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납품율 관리를 체계적으로 지원하여 미납율을 최소화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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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SCM 서비스는 Chrome, Explorer 11 이상, Microsoft Edge 등 다양한 웹 브라우저를 지원하며,
모바일 환경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단, 홈플러스SCM 서비스는 크롬 브라우저 사용을 권고드립니다. 홈플러스SCM 서비스는 크롬브라우저에 최적화 하였으며
사파리,파이어폭스,오페라에서는 일부 기능이 작동되지 않거나 튕김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 https://www.google.com/chrome/
단, 모바일에서는 크롬 브라우저를 통해 사용 가능하며, 별도 앱 설치는 필요 없습니다. 기존 앱 서비스는 종료되었으며,
앱을 통해 알림서비스를 이용하신 업체들은 SMS 문자알림서비스를 통해 알림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오니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별도로 신청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부가서비스명 | 발송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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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수신 알림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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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로부터 전송된 주문(변경)서, 납품확인증, 반품통지서, 세금계산서 4개 문서 중 미수신 건수 통보 (10일전 ~ 현재일까지의 문서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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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도착 및 업무별 마감 알림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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