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opentenxt 홈플러스 SCM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 서비스가입
  •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찾기
  •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찾기
아이디 찾기

아이디 찾기

· 사업자등록번호는 '-'은 제외하고 숫자만 입력 하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비밀번호 찾기

비밀번호 찾기

아이디
사업자등록번호
아이디 찾기

아이디 찾기

공동인증서 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비밀번호 찾기

비밀번호 찾기

고객님의 정보가 확인되었습니다.

아래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공동인증서 인증] 버튼을 클릭합니다.
공동인증서 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이 입력한 휴대폰번호로 인증번호를 발송합니다.
인증이 완료되면 (문자메시지)로 임시비밀번호를 알려드립니다.

휴대폰번호
인증번호입력

비밀번호 찾기

비밀번호 찾기

공동인증서 인증과 휴대폰 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고객님의 휴대폰번호로 임시비밀번호를 전송하였습니다.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내 정보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문자메시지/유선/이메일 수신 동의

문자메시지/유선/이메일 수신 동의

ServiceType 서비스에서는 신청자(사용자) 및 각 담당자분 연락처 정보를 활용하여 업무 및 요금/미납 관련 문자메시지, 유선, 이메일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문자메시지/유선/이메일 수신 동의를 하셔야 서비스 사용이 가능합니다.
향후 신청자(사용자) 및 각 담당자분의 전화번호, 휴대폰 번호, 이메일 정보가 변경될 경우 내 정보 > 이용자정보변경 메뉴를 통해 반드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 변경 시, ServiceType 서비스에서 변경을 하지 않아 타인에게 발송될 경우 관련 문자메시지 또는 이메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CMS 사업자변경에 의한 출금결제 재동의 안내

CMS 사업자변경에 의한 출금결제 재동의 안내

안녕하세요. 홈플러스SCM서비스입니다.
2023년 10월 1일 합병됨에 따라 "기존 사업자/㈜지엑스에스"는 폐업 되었습니다.
이에 귀사의 자동이체 정보는 "㈜지엑스에스"에 등록된 정보이므로, 자동이체 출금 시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현재 금융결제원에 "신규 사업자/오픈텍스트코리아㈜"가 신규 등록되었으며,
2023년 10월부터 자동이체 출금은 "오픈텍스트코리아㈜"로 진행됩니다.
이에 따라 기존 사업자에서 신규사업자로의 자동이체 정보 등록 및 출금에 대한 동의가 필요합니다.

※ 자동이체 관련하여 접수 부탁드리며,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 정말 죄송합니다. ※

• 기존과 동일하게 매월 자동이체 출금을 원하시면,
아래의 "확인" 버튼을 눌러 등록된 자동이체 정보 확인 후 출금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3년 10월 청구 자동이체 출금 접수기한 : 10월 20일까지 / 이후 접수분은 익월부터 자동이체 출금.
∴ 미 접수 시 자동이체 출금이 불가능하며, 청구서에 표기된 "고객전용입금계좌"로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 방법 :
(1) 출금동의 즉시 접수 :
알림창[확인] -> CMS자동이체 등록된 정보 확인 -> 예금주 구분 : 인증서 찾기 -> 공동인증서로 전자서명 -> [신청]
(2) 출금동의 추후 접수 :
알림창[확인] -> 맨 아래에 [취소]

• 자동이체 출금을 원치 않으시면, 납부 방법을 지로로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된 정보는 익월부터 적용됩니다.
※ 접수 방법 :
알림창 상단[X] -> 서비스변경/해지 -> 서비스상태 확인하기 : 가입확인하기 -> 사업자정보변경신청
-> 납부방법 : "지로" 선택 -> [신청]

약관 동의 안내

약관 동의 안내

안녕하세요.
ServiceType 서비스입니다.
2014년 8월 7일부터 시행되는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수집 및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개정법률안에 맞추어 ServiceType 서비스의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이 개정됨을 알려 드립니다.
이에 따라 변경된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재 동의가 필요하오니 협조 부탁 드립니다.

담당자 정보 수정 안내

담당자 정보 수정 안내

ServiceType 서비스에서는 신청자(사용자) 및 각 업무 담당자분 연락처 정보를 활용하여
업무 및 요금/미납 관련 문자메시지, 유선, 이메일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각 업무 담당자분의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정보가 올바른지 확인하시고
최신 정보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작업은 1회성으로 진행되오니 향후 각 업무 담당자분의 정보가 변경될 경우
내정보 > 이용자정보변경 메뉴를 통해 반드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 변경 시, ServiceType 서비스에서 변경을 하지 않아
타인에게 발송될 경우 관련 문자메시지 또는 이메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핸드폰인증

핸드폰인증

인증번호 입력
핸드폰인증

핸드폰인증

인증번호 입력

서비스

서비스 에 대한 신청이 접수 되었습니다.
홈플러스SCM 서비스 담당자가 확인 후 승인 처리가 완료되면
휴대폰 및 이메일을 통해 서비스 완료에 대한 확인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서비스 에 대한 신청이 접수 되었습니다.
OPENTEXT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 담당자가 확인 후 승인 처리가 완료되면
휴대폰 및 이메일을 통해 서비스
완료에 대한 확인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사업자 정보 변경

사업자 정보 변경 신청이 접수 되었습니다.
변경 신청을 하신 후 사업자등록증을 팩스로 보내 주셔야 변경 신청이 완료됩니다.
◈ 팩스번호 : 0505-333-8736

ServiceType 서비스 담당자가 팩스 수신 확인 후 변경 승인이 완료되면
휴대폰 및 이메일을 통해 변경 완료에 대한 확인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사업자 정보 변경

고객 정보 변경(납부방법/요금청구서) 신청이 접수 되었습니다.
변경 신청을 하신 후 통장사본을 팩스로 보내 주셔야 변경 신청이 완료됩니다.
◈ 팩스번호 : 0505-333-8736

ServiceType 서비스 담당자가 확인 후 변경 승인이 완료되면
휴대폰 및 이메일을 통해 변경 완료에 대한 확인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부가서비스 변경

부가서비스 변경에 대한 신청이 접수 되었습니다.
홈플러스SCM 서비스 담당자가 확인 후 변경 승인이 완료되면
휴대폰 및 이메일을 통해 변경 완료에 대한 확인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다시 저장 후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변경

비밀번호 변경 안내

보안을 위해 비밀번호 변경을 해주세요.
아래 새로운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전 비밀번호는 사용이 불가하며 숫자와 영문자 조합으로 6~10자리이어야합니다.(특수문자불가,대소문자구별)

변경할 비밀번호
변경할 비밀번호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