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업자등록번호는 '-'은 제외하고 숫자만 입력 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공동인증서 인증] 버튼을 클릭합니다. 공동인증서 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이 입력한 휴대폰번호로 인증번호를 발송합니다. 인증이 완료되면 (문자메시지)로 임시비밀번호를 알려드립니다.
공동인증서 인증과 휴대폰 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고객님의 휴대폰번호로 임시비밀번호를 전송하였습니다.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내 정보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ServiceType 서비스에서는 신청자(사용자) 및 각 담당자분 연락처 정보를 활용하여 업무 및 요금/미납 관련 문자메시지, 유선, 이메일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문자메시지/유선/이메일 수신 동의를 하셔야 서비스 사용이 가능합니다. 향후 신청자(사용자) 및 각 담당자분의 전화번호, 휴대폰 번호, 이메일 정보가 변경될 경우 내 정보 > 이용자정보변경 메뉴를 통해 반드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홈플러스SCM서비스입니다. 2023년 10월 1일 합병됨에 따라 "기존 사업자/㈜지엑스에스"는 폐업 되었습니다. 이에 귀사의 자동이체 정보는 "㈜지엑스에스"에 등록된 정보이므로, 자동이체 출금 시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현재 금융결제원에 "신규 사업자/오픈텍스트코리아㈜"가 신규 등록되었으며, 2023년 10월부터 자동이체 출금은 "오픈텍스트코리아㈜"로 진행됩니다. 이에 따라 기존 사업자에서 신규사업자로의 자동이체 정보 등록 및 출금에 대한 동의가 필요합니다. ※ 자동이체 관련하여 접수 부탁드리며,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 정말 죄송합니다. ※ • 기존과 동일하게 매월 자동이체 출금을 원하시면, 아래의 "확인" 버튼을 눌러 등록된 자동이체 정보 확인 후 출금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3년 10월 청구 자동이체 출금 접수기한 : 10월 20일까지 / 이후 접수분은 익월부터 자동이체 출금. ∴ 미 접수 시 자동이체 출금이 불가능하며, 청구서에 표기된 "고객전용입금계좌"로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 방법 : (1) 출금동의 즉시 접수 : 알림창[확인] -> CMS자동이체 등록된 정보 확인 -> 예금주 구분 : 인증서 찾기 -> 공동인증서로 전자서명 -> [신청] (2) 출금동의 추후 접수 : 알림창[확인] -> 맨 아래에 [취소] • 자동이체 출금을 원치 않으시면, 납부 방법을 지로로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된 정보는 익월부터 적용됩니다. ※ 접수 방법 : 알림창 상단[X] -> 서비스변경/해지 -> 서비스상태 확인하기 : 가입확인하기 -> 사업자정보변경신청 -> 납부방법 : "지로" 선택 -> [신청]
안녕하세요. ServiceType 서비스입니다. 2014년 8월 7일부터 시행되는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수집 및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개정법률안에 맞추어 ServiceType 서비스의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이 개정됨을 알려 드립니다. 이에 따라 변경된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재 동의가 필요하오니 협조 부탁 드립니다.
ServiceType 서비스에서는 신청자(사용자) 및 각 업무 담당자분 연락처 정보를 활용하여 업무 및 요금/미납 관련 문자메시지, 유선, 이메일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각 업무 담당자분의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정보가 올바른지 확인하시고 최신 정보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작업은 1회성으로 진행되오니 향후 각 업무 담당자분의 정보가 변경될 경우 내정보 > 이용자정보변경 메뉴를 통해 반드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에 대한 신청이 접수 되었습니다. 홈플러스SCM 서비스 담당자가 확인 후 승인 처리가 완료되면 휴대폰 및 이메일을 통해 서비스 완료에 대한 확인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서비스 에 대한 신청이 접수 되었습니다. OPENTEXT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 담당자가 확인 후 승인 처리가 완료되면 휴대폰 및 이메일을 통해 서비스 완료에 대한 확인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사업자 정보 변경 신청이 접수 되었습니다. 변경 신청을 하신 후 사업자등록증을 팩스로 보내 주셔야 변경 신청이 완료됩니다. ◈ 팩스번호 : 0505-333-8736 ServiceType 서비스 담당자가 팩스 수신 확인 후 변경 승인이 완료되면 휴대폰 및 이메일을 통해 변경 완료에 대한 확인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고객 정보 변경(납부방법/요금청구서) 신청이 접수 되었습니다. 변경 신청을 하신 후 통장사본을 팩스로 보내 주셔야 변경 신청이 완료됩니다. ◈ 팩스번호 : 0505-333-8736 ServiceType 서비스 담당자가 확인 후 변경 승인이 완료되면 휴대폰 및 이메일을 통해 변경 완료에 대한 확인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부가서비스 변경에 대한 신청이 접수 되었습니다. 홈플러스SCM 서비스 담당자가 확인 후 변경 승인이 완료되면 휴대폰 및 이메일을 통해 변경 완료에 대한 확인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다시 저장 후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보안을 위해 비밀번호 변경을 해주세요. 아래 새로운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전 비밀번호는 사용이 불가하며 숫자와 영문자 조합으로 6~10자리이어야합니다.(특수문자불가,대소문자구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