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가입 및 변경/해지는 모바일에서 지원하지 않습니다. PC에서 이용해 주세요.
서비스 가입 신청
홈플러스와의 주문정보, 부가정보, 입고예약 등
홈플러스 SCM서비스 업무를 사용하기 위해
홈플러스 협력업체는
아래 절차와 같이 서비스 가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
Step.01 서비스 가입신청
‘가입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next to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 후
신규회원가입 정보를 입력합니다.next to 사용하고자 하는 부가정보 선택 후
‘신청’버튼을 클릭하여 신청을 완료합니다. -
Step.02 사업자등록증
전송가입신청을 완료한 후,
FAX : 0505-333-8736
사업자등록증을 아래 팩스번호로 전송합니다. -
Step.03 가입 승인
홈플러스 SCM 서비스는
회원가입 내용과 사업자등록증 수신을
확인 후
서비스 가입을 승인합니다.
서비스가입승인이 완료되어야 서비스
사용이 가능합니다. -
Step.04 가입 완료 문자 발송
서비스 가입 승인이 완료되는 즉시,
신청자의 핸드폰과 이메일로
서비스 가입 완료
메세지를 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