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서비스 가입

서비스 가입 및 변경/해지는 모바일에서 지원하지 않습니다. PC에서 이용해 주세요.

서비스 가입 신청

홈플러스와의 주문정보, 부가정보, 입고예약 등
홈플러스 SCM서비스 업무를 사용하기 위해

홈플러스 협력업체는
아래 절차와 같이 서비스 가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 Step.01 서비스 가입신청

    ‘가입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next to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 후
    신규회원가입 정보를 입력합니다.

    next to 사용하고자 하는 부가정보 선택 후
    ‘신청’버튼을 클릭하여 신청을 완료합니다.

  • Step.02 사업자등록증
    전송

    가입신청을 완료한 후,
    사업자등록증을 아래 팩스번호로 전송합니다.

    FAX : 0505-333-8736
  • Step.03 가입 승인

    홈플러스 SCM 서비스는
    회원가입 내용과 사업자등록증 수신을
    확인 후
    서비스 가입을 승인합니다.
    서비스가입승인이 완료되어야 서비스
    사용이 가능합니다.

  • Step.04 가입 완료 문자 발송

    서비스 가입 승인이 완료되는 즉시,
    신청자의 핸드폰과 이메일로
    서비스 가입 완료
    메세지를 전송합니다.

가입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