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가입 및 변경/해지는 모바일에서 지원하지 않습니다. PC에서 이용해 주세요.
서비스 변경 신청
홈플러스 SCM서비스에 가입된 고객의
사업자정보 변경, 서비스 해지(복구)/중지(해소),
부가서비스 변경을 위해
서비스 변경을 신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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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01 가입상태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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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02 변경신청 선택
서비스 가입상태가 ‘승인’인 경우에만,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업자 정보, 요금청구 정보 및 납부방법 변경
신청을 위해 선택합니다. -
부가서비스 변경 신청을 위해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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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해지, 중지, 해지복구, 중지해소
신청을 위해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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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03 변경 승인
홈플러스 SCM 서비스는 서비스 변경 신청 내용을
확인 후 승인합니다.
서비스 변경 승인이 완료되어야
신청한 서비스가 변경 적용됩니다.사업자 정보 변경 신청 시, 변경된 사업자등록증을
팩스(0505-333-8736)로 전송해야
승인 처리 됩니다. -
Step.04 승인 완료 문자 발송
서비스 변경 승인이 완료되는 즉시,
신청자의 핸드폰과 이메일로 서비스 변경 완료
메세지를 전송합니다.